검색

고양호수예술축제, 봉사자 모집

이달 18일까지…고양시민 우대

- 작게+ 크게

이경헌 기자
기사입력 2019-08-06

10월 3일부터 6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 및 인근거리에서 열리는 '2019 고양호수예술축제'에 함께할 자원봉사자 '길라잡이'를 모집 중이다.


축제를 사랑하고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만 18세 이상 35세 미만이면서, 책임감있고, 평생 기억에 남을 축제 활동을 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지원할 수 있다.


모집 기간은 이달 18일까지이며, 오는 23일 고양호수예술축제 홈페이지(www.gylaf.kr)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.


선발된 '길라잡이'는 다음 달 7일부터 10월 12일까지 활동하게 되며, 모집 분야는 공연팀, 운영팀, 홍보팀 등이다.

 

'길라잡이'에게는 자원봉사활동 확인서와 축제 티셔츠, ID카드, 주관단체인 고양문화재단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과 식사가 제공되며, 축제기간(10월 1~7일) 활동에 대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.


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(www.artgy.or.kr) 혹은 고양호수예술축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, 이메일(hjfestival@artgy.or.kr)로 접수하면 된다.

 

자세한 문의는 고양문화재단 시민문화팀 고양호수예술축제 길라잡이 담당자(031-960-9725)에게 하면 된다.

 

 

 

 


/디컬쳐 이경헌 기자

관련기사


    Warning: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() in /home/ins_news3/ins_mobile/data/ins_skin/j/news_view.php on line 84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
URL 복사
x

PC버전

Copyright ⓒ 디컬쳐(D CULTURE) | 장애인 문화전문지. All rights reserved.